THE BEST SIDE OF 툰코

The best Side of 툰코

The best Side of 툰코

Blog Article

작품 썸네일 밑에 하트 버튼과 숫자가 있어 이를 보고 해당 작품이 얼마나 인기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광고클릭 자제: 무료웹툰 사이트에는 도박이나 어른관련 배너광고가 많습니다. 이런 광고를 클릭할 경우 악성코드가 컴퓨터에 심어질 수 있으니 클릭하지 마세요.

마나토끼는 일본 만화(망가)와 웹툰을 제공하는 무료 플랫폼입니다. 웹툰보다는 주로 만화가 많이 업로드되어 있으며 인기 있는 일본 만화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른 웹툰과 다를 것 없이 연재, 완결, 포토툰, 만화 등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으며, 불펌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인기순, 최신순, 요일별 업데이트된 작품을 편리하게 골라볼 수 있도록 정렬 기능이 제공되고 있으며, 최신작이 빠르게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휴대폰에서도 쉽게 웹툰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만화 팬이라면 일본 만화를 즐기기에 최적의 무료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일본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 곳도 업데이트가 빠른 툰코사이트 편이고 접속 속도가 빠른 편에 속하는 사이트입니다. 바탕이 흰색이라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라 좋습니다.

그러나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웹툰을 캡처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온라인 상에 게재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라며, 혼자 즐기는 용도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툰코사이트 인기 웹툰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인기순 순위와 최신 웹툰을 즐길 수 있는 운영자 추천 메뉴를 제공합니다. 아지툰은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툰코사이트 하지 않아도 북마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북마크된 웹툰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뉴토끼, 툰코 등 웹툰 다시보기, 연재 중인 웹툰 볼 수 있는 플랫폼이 많습니다. 이용하시는 분이 toonkor 확인하기 편하게 한 곳에 어떤 플랫폼이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접속 속도가 빠른 편이고 주소가 잘 유지가 되는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가입을 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에는 북마크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툰다시보기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

연재와 완결의 다양한 작품이 많으며 최신, 인기, 장르, 제목으로 필터 기능이 있습니다. 대체로 회원 가입하면 북마크를 이용하여 나중에 다시 볼 수 있는 기능이 존재합니다.

Report this page